세계 유익 정보/엔터테인먼트

당신의 남친을 최고의 남자로 만드는 방법(데비 스카르노)

noraneko 2020. 1. 12. 14:24
반응형

 

      최고의 남자와 사귀는 것보다 지금 사귀고 있는 그 남자를 최고로 만드는 방법이 있다면...

 

    이런 얘기를 데비 스카르노(전 인도네시아 대통령 부인)씨가 전수해 주었다.

 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데비 스카르노입니다. 저는 여지껏 많은 남성들을 사귀어 왔으나, 대부분 연상의 젊잖은 젠틀맨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물론 교양을 갖추고 있는 분들이 많았죠.

  특히 전 남편인 스카르노 대통령에게는 여러 분야에 걸쳐 많은 교양을 배웠습니다. 새 하얀 도화지가 먹물을 머금을 듯한 기세로 여러 교양을 흡수했습니다.  존경과 신뢰가 서로에게 있었으며 그것을 바탕으로 박학한 지식을 가진 남성을 만난 것은 운이 좋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작금의 세대는 어떤가요. 젊고 매력 넘치는 분이 많해졌으며,  여성 자신이 자기 스스로를 어필하여 적극적으로 인생을 개척하려 하는 사람도 많아졌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남자는 없다][그가 좀 더 멋지면][저 친구가 좀 더 돈이 있었으면]이런식으로 한탄만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둘러보아도 그런 사람을 찾기 힘들다면 현재 남자 친구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만드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그의 외형부터 바꿉시다.

  아시아 남성들은 자신을 꾸미는 것에 대해  별 관심없는 듯 느껴집니다. 유명 트렌드 배우이던 사람이 TV에 출연하여 양말을 신지 않고서 구두를 신고 다니는 것이 패션  트렌드 인양하던 시절도 있었으나 그것은 단지 매너와 패션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닐 뿐 아니라 맨발로 걸어도 되는 곳은 비치나 요트 위뿐입니다.

  만약 그를 바꾸고 싶다면 먼저 룩스부터 뜯어고쳐야 합니다.

   패션은 구체적으로 지적하여 바꾸는 게 가능하며 그 남성이 얼마나 절실하게 당신의 요구를 받아들여 주는 것도 파악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당신이 조금 더 어필 가능하다][오늘 양복은 멋지네요. 하지만 오늘은 이것으로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지요]라며 치켜세워 올려줄 수도 있어야 한다. 마지막엔 [역시 멋지네요. ]라며 힘껏 치켜올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남성은 프라이드가 강한 생명체 이므로 그들의 자존심을 상처 내면 안 되며 부드럽게 조언하는 형식으로 돌려 치는 것이 포인트이다. 사람은 누군가로부터 칭찬받는 것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그를 띄워주며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바꾸면 일석삼조 사조 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외견의 다음은 "교양과 매너"이다.

22살 연하의 철없던 그를 스파르타 교육으로 다시 태어나게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는 신문 따위를 읽은 적이 없었으며 교양과 매너는 제로. 처음에는 철저히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그를 바꾸어나갔습니다. 신문을 끝부터 끝까지 읽게 만들었으며 도움이 될만한 책을 선별하여 전달했습니다.  길거리에서는 여성을 지켜주기 위해 차도 쪽을 걷게 하였으며 여성이 앉으려 하면 의자를 빼 여성을 에스코트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었습니다. 먼저 레스토랑 문을 열었으며 여성의 오더는 준비하여 사전에 말해 둘 것 등등, 사교계에서 필수가 되는 방법을 철저하게 훈련을 받으며 그는 신사로 변해 갔습니다.

                      테이블 매너로부터 

  저의 경우는 상대방이 20살 연하였기에 가능했던 일이니 여러분의 "그 사람"은 말을 들어주리 만무하니 조금씩 달래 주며 변화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주는 일은 결코 해서는 안 되는 거죠.

  만약 교정이 안된 상태로 당신의 상사에게 소개한다던지 하면 일상생활의 매너를 모르는 사람이라면 창피하게 되는 것은 당신이 될 것이니 숙고하여 어떻게 조절할 것인지는 당신이 결정하는 것이죠. 물론 기본 소양을 갖추지 못하는 사람이 비즈니스 사회에서 살아남을 일은 어려우니 수입도 그만큼 줄어들 것이고, 돈은 지니고 있으나 교양이 없는 사람은 사교계에서 먹히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남자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변했을 때에는 그 자체만으로도 당신의 행복지수가 상승합니다.

                                남자는 변화시킬 수 있다

   [사람을 변화시키는 것은 불가능하다]라며 부정하는 사람들도 존재하나 [남성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남성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 하는 사람의 부탁이니 그리해 보자 그녀가 행복해진다면 그렇게 해 보자. 역시 남자를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사랑의 힘]. 가지고 태어난 본질 그 자체는 변화시키기 어려우나 습관적인 행동은 기분 차이로 어떻게든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언제나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이던 그도 [주말만은 가족과 함께 지내고 싶어][회사 끝나면 어디 어디서 기다리고 있을게]라는 여성스러운 키워드를 사용한다면 습관의 변화는 끌어낼 수 있을 듯하다.

   만약 이러한 제스처에도 그의 친구를 우선한다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증거일 것. 그런 남성이라면 포기하는 게 상책 일듯 왜냐하면 그와 맞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참으며 지속하는 관계라는 것은 불편하기 짝이 없는 것이므로.

  연애는 테크니컬 한 여성 쪽이 행복을 누리는 것. 불평불만을 말하는 것보다 클레버 한 방법으로 당신의 바람을 현실화시키길.

   

   

    데비스카르노 : 일본 연예인,20살 연하의 남친과 사귀어 주목 받기도 한 전 직 인도네시아 스카르노 대통령 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