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익 정보/엔터테인먼트

구하라 사망 일본반응 팬 충격에 휩싸여 전 카라 元KARA 멤버 구하라 사망

noraneko 2019. 11. 24. 21:12
반응형

전 KARA 출신 아이돌 구하라 씨의 사망 소식에 일본 팬들은 물론 2010년경의 KARA 붐을 알고 있는 일반인 들조차 갑자기 들려온 소식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며,  SNS 상은 추모와 안타까움으로 가득 차고 있다.

더군다나 얼마전에 일본 방송에도 출연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듯한 모습을 일본 내의 활동에서 보여 주고 있었던 차이기에 일본 팬들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설리의 사망 당시 일본 활동중으로 귀국하지 못했던 것을 안타까워하며 올린 영상도 있을 정도로 친분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며,  설리 사망 이후 정확히 41일 차의 비보로 인해 일본 내에서도 쇼크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일부 일본팬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추모의 표현을 SNS상으로 표현하고 있다.

 

  [가짜뉴스라고 해줘, 하라 짱. 머리가 혼란스럽다]

  [하라상 사망했다고 엄청 KARA 좋아했었는데 대체 왜...]

  [KARA 출신 구하라상 사망소식에 한국 뉴스 도배]

  [뭐,,,뭐라고? 실화냐???]

  [하라짱 시신이 발견되었다고,,,,, 가슴이 미어진다]

 

 

 한편 경찰은 구하라 씨의 사인을 조사 중이다. 구 씨는 이미 한차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바 있으며 그 당시 의식을 잃은 채로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은 것으로 보도되었다.

  끊이지 않는 연예인의 자살행위는 결코 묵인 되어서도 안되며, 이미 수많은 비슷한 경로의 극단적인 선택이 반복적으로 발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예계가 대책 마련에 나서는 등의 대비책이 전혀 고려되지 않는 현실이 불편할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