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익 정보

한국 프로 야구개막시의 현수막 메시지에 미일 야구팬 감동: "MLB × NPB We 're with you"

noraneko 2020. 5. 15. 13:02
반응형

  

    한국에서 프로 야구가 개막한 것이 미국 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 방송국 ESPN이 방영권을 획득, 1 일 1 경기, 주 6 경기 생중계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미국에서 WBC의 예선과 미일 야구 중계된 적이 있었지만, 타국의 프로 야구가 방송된 적은 없다.

그만큼 미국 국민은 야구, 그리고 스포츠 중계를 기다리고있는 것 같다. 한국과는 시차가 있기 때문에 생방송은 미 동부 시간 오전 1시 ~ 오전 5시 30 분 시작과 정상 생활을 하고 있는 팬이 보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거의 모든 스포츠 이벤트가 연기되거나 중단되고 통행 금지가 계속되는 현재로서는 매력적인 콘텐츠로 간주하고 있다고 한다.

방송국의 편성 담당 부사장은 "우리는 야구 경기를 전해왔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라이브 이벤트를 스포츠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코멘트를 발표했다.


실황 아나운서와 게스트 해설자도 MLB의 전국 방송처럼 간판 직원을 현지에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한국 프로 야구의 결과와 화제를 뉴스에서 보도할 예정으로 포스트 시즌의 방영권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이저 리그의 공식전 개막이 불투명 한 상태입니다. 7 월 상순 개막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지만, 개최해도 애리조나, 플로리다 캠프에서의 무관객 시합 등을 포함 해 다양한 아이디어가 논의되고 있다고 한다.

  여전히 무 관객 시합에 거부감을 나타내고있는 선수도 있습니다. 반면이 기간을 활용하여 타국의 야구를 알고 자하는 자세는 흥미로운 일이다.  한국 프로 야구의 전미 생중계 스포츠를 즐길 수, 미국인에게 생활의 일부가 되어 있는지의 표현은 아닐까.

-------------------------------------------------- -------------------------------------------
  한편 MLB & NPB에게 보내는 한국 프로 야구의 현수막 메시지에 미일 감동 "아름다운" 한국 롯데는 "MLB × NPB We 're with you"라고 적힌 현수막을 응원석에 설치했다. 한국 롯데 자이언츠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개막 연기 된 프로 야구의 미국과 일본 프로 ​​야구에 준 메시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언론 "지 운동 '의 기자로 재직, 이번 시즌부터 한국 롯데 구단 직원으로 근무하는 김 승민 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MLB × NPB We 're with you '라고 적힌 현수막을 게시. 미국과 일본의 일부 팬들 사이에서 감동을 불러 일으키고있다.

 

 

 

현수막



[사진] MLB, NPB에 ... 한국 롯데가 무 관중석에 내건 현수막 실제 이미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각국의 프로 리그는 연기. 대만 프로 야구는 4 월 12일 한국 프로 야구가 5월 5 일개 막을 맞이했지만, 메이저 리그와 일본 프로 야구는 아직 개막을 내다보지 못하는 상황이다.

square 그런 가운데 한국 롯데는 무 관객의 응원석에 메이저 리그, 프로 야구에 "메시지"

김 승민 씨는 자신의 트위터에 "전세계 MLB, NPB 팬에게 보내는 우리의 메시지"라고 썼다.

이 현수막에는 미국과 일본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감동을 불렀다. 김승민 씨의 트위터에 "아름답다" "(롯데) 자이언츠를 보고 싶습니다" "너무 좋다" "축하합니다" "We 're with You!"라고 논평했다.


미국도 야구에 굶주려있는 것이다.

한국 프로 야구 (KBO)가 5 일 개막. 주 6 경기의 중계권 계약을 맺은 미국 스포츠 전문 방송국 'ESPN'이 NC- 삼성의 개막전을 생 전달 재방송했다.

공식 사이트에는 전체 10 개 구단의 전력 분석 및 주목 선수 등의 가이드를 게재. 한미 야구 문화의 차이까지 소개하고있다. 홈런 직후 타석에서 방망이를 집어던지는 것은 메이저 리그에서는 묵시적 규칙에 반하는 행위이지만, KBO는 타자에 의해 던지는 방법에 조건이 있을 정도로 인기라고 한다.

 

 

 

-----------------------------------
참조및 발췌: 닛칸스포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