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 지식 정보

1회용티백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15가지 방법

noraneko 2007. 11. 22. 21:23
반응형
 홍차,녹차,허브차등 일상적으로 
마시게 되는 <음용차>. 실제론
<장식품>이 되어 있진 않는지..
 
음용차의 대부분은 간편함과 함께
기분을 진정 시켜주며, 건강에도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으론, <음용>용도 이외의 사용으로 <치유효과>와 <트러블 해소>등, 별로 알려지지않은<효용가치>를 끌어내는 편리한 이용법을 소개합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전혀 효과가 없을 수 도....(처방되는 약이 아니므로..)>


 1.  젖어있는 1회용 티백을 <면도날에 상처입은> 장소에 갖다대면 통증이 완화 됩니다.
 2.  사용 후 미지근 해진 티백을 감은 눈 두덩위에 올리고 있으면, 피로된 눈에 효과적입니다.
 3.  냉수에 담근 티백을 상처난 부위에 대고 있으면 지혈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치아를 뽑은 뒤의 통증>도 완화 시킴니다.
 4.  진하게 우러낸 홍차에 <발>을  담그면 발냄새를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5.  냉수에 담근 티백을  <주사 맞은 자리>에 대면, 진통이 가라 앉습니다.
 6.  젖은 티백 몇장을 <탄 살갗 자리>에 대고 있으면, 쓰라림이 진정됩니다.
 7.  홍차를 <코튼>에 적셔, <풀독>오른 자리에 대면, 통증이 가라앉습니다.
 8.  페파민트를 포함한 <허브차>로 가글링하면, 치통이 진정됩니다.
 9.  샴푸 한 후에 한잔정도의 허브차로 머리를 헹구면 머리에 윤기가 흐름니다.
10.  목재가구를 홍차로 약간 적신 부드러운 천으로 닦으면 광택이 남니다.
11.  다  사용한 1회용 티백을 <장미>주변에 놓아두면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12.  홍차로 적신 천으로 거울을 닦으면, 거울이 반짝해 집니다.
13.  식물재배 용기의 물 받이등에 티백을 놓아두면, 식물이 건강하게 자랍니다.
14.  다  사용한 티백을 열어  한번 건조시키면  방향제의 재료로 사용가능합니다.
15.  유기비료에 홍차를 뿌려주면, 분해가 빨리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http://www.gomestic.com/Homemaking/15-Wonderful-Uses-for-Tea.54172 

   이외에도, 이미 알려져 있는 효과로는 <씽크대>청소,<생선 그릴>에 넣으면 생선 냄새를
가시게 하는 등이 존재합니다
.
  일부러 <1회용  티백>을 사용할 필요는 없으나, <갑자기>진통제, 연고가 떨어졌다거나 린스가  바닥이 난 때등....  에는 편리할 수도 있으니, 알아 두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오늘  하룻 동안 구두 뒷굽에 <1회용 홍차 티백>을 넣은 채로 지낸
  노라네코 캣아이 였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과거  관련  포스트
    2007/11/09 - [잡학 지식 정보] - [눈의 계절] 멋있게 머플러 매는 법
    2007/10/17 - [잡학 지식 정보] - 하루권장 350g 야채 섭취가능 주스는 전부 가짜??!!
    2007/11/11 - [세계 유익 정보] - 나가사키 노면전차가 성공한 3가지 이유(sub: 요금 올려 편해진게 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