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 지식 정보

첫키스가 연애의 사활(死活)을 결정짓는다.

noraneko 2008. 9. 17. 08:00
반응형
 거론할 필요도 없이 키스는 남녀간의 연애중 매우 중요한 바로메타 역할을 지닌 매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군다나 <첫 키스>의 중요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중요하다고 합니다.(개인적 의견 + 수 많은 변태 연애학자들의 논문등등에 근거하여..)

그러므로 인해 남녀간의 사랑은 이 <첫 키스>에 엄청난 변수가 작용한다는 주장이 쉴새없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즉 절반 이상의 남녀가 홀딱 반해 있는 상대와 [첫 키스]를 교환하자마자, 상대방에게 느꼈던 매력이 마치 바람 빠진 풍선처럼 한 순간에 없어져버린다는 <해괴 망칙하나>극히 현실적인 연구 결과까지 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미국의 Evolutionary Psychology  라는 잡지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남녀사이의 키스는 인간 사생활의 바로메타적 역할을 지닌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뉴욕주립대학에 알바니캠퍼스의 고든 .G .개럽 박사연구팀의 연구를 인용,  1041명의 남녀학생을 대상으로 앙케이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서술하고 있습니다.

연구결과, 여성들은 <SEX>도중이나 직후의 [KISS]에 꽤나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으며,  교제기간 전반에 걸쳐 키스를 [인연을 더욱 깊게 만들어가는 중요한 행위]로써 받아 들인다고 합니다.

한편 남성들은 <키스>를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도중 <수단>으로 여기는 경향이 짙으며, 관계가 깊어져가면서 점점 그 행위 자체에 큰 의미를 두지 않게 된다고 하네요. 

또한, 앙케이트 결과 남성의 50% 이상이 <Kissless Sex>가  가능하다고 대답한데 반해, 여성의 경우 그렇다라는 답변은 15%에 지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트너를 고를 때 역점을 두는 부분에 있어서도 남성의 경우는 여성의 얼굴,체형,체중등을 중요시 여기는 것에 반해, 여성은 남성의 치아정렬, 타액의 맛과 냄새, 숨내음등을 남성보다 훨씬 따진다는 결론이 도출되어, 당연한 결과이지만 <키스치(음치,기계치,길치등의 의미)>인 남성의 경우 여성들이 경원한다는 단순명제로 매듭이 지어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원들이 벌인 앙케이트조사는  남성의 59%, 여성의 66% 가  반해있는 파트너와 첫 키스직후 상대방에대한  환상이 깨져 버린다고 답변하고 있습니다.

연구팀의 고든 박사는[키스할 때 타액과 점막상피의 표면등에서 교환되는 <복잡한 정보>가  진화된 무의식속 메카니즘에 전달되어, 유전적으로 적합한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있는지도 모른다]는 코멘트를남겼다고 합니다.  

 


남자의 승부처는 첫 키스에 달려 있느니.....
<백문이 불여 일견>아닌 <백견이 불여 첫키스>?
혀끝을 변태적으로 다루던 친구녀석덜이 괜시리 부러워지는 추석 연휴 끝자락에....

노라네코였습니다.

 
참조
The first kiss can make or break a couple's relationship

The differential evolution of kissing behaviours 

7jOUHRFo7mT3ex3LJwLORyxPwVKDgf4GGXar2kz5BUI=


 2008/06/22 - [잡학 지식 정보] - 여성이 엉덩이를 흔들며 걷는것은 <유혹>이 아니다.
 2008/05/26 - [세계 유익 정보/엔터테인먼트] - 결혼해서는 안되는 여자 TOP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