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블로그

애플 5G 대응 밀리파(mmWave) iPad Pro 개발?

noraneko 2020. 2. 3. 23:38
반응형

 애플이 밀리파(mmWave)를 서포트하는 5G에 대응한 iPad  Pro를 개발하고 있다고 대만 미디어 Digitimes이 보도했다. 

 

 애플, 5G대응 iPad  Pro 개발?

 

 

13  Mac Pro

 

  동 기사에 따르면 대만의 반도체 하청업체인 Advanced Semiconductor Engineering 이,  5G 대응의 iPhone과 iPhone과 iPad의 서프라이 체인에 채용되었다고 피력했다.

 

  밀리파는 종래의 휴대전화에서는 높은 고주파 지대에도 악천후와 터널 등의 지하에서 좌우되지 않고 고정도에서의 검출이 가능하도록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애플은 Magic Keyboard 를 채용한 13 인치 Macbook Pro를 2020 년  전반기에 판매된다고 한다.

 

대만 미디어 DigiTimes 가 11월 18일 보도했다.

 

동 기사에 따르면,  얼마전 발매한 16 인치 m=Macbook Pro의 시저 스위치식 키보드 설계를 집어넣은 13 인치 Macbook Pro 이 계획된 거라고 한다.

  

 다만, 물리적인 ESC 키- 과 역 T 자형 화살표키가 있느냐 없느냐는 아직 알 수 없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종래와 같은 13.3 인치라고 하지만 일부 미국 미디어는 MacRumors는 14인치 의 가능성도 있다고 전하고 있다

 

  관련 사이트

 

13-Inch MacBook Pro With Scissor Keyboard Expected in First Half of 2020 - MacRumo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