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 당국 전문가 우한 치사율 5.5%, 중국 전국 평균 2배 이상 [우한 의료기관 대응 개선해야된다]

noraneko 2020. 1. 30. 20:59
반응형

   중국 정부의 위생당국의 전문가는 30일 우한에서 발생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의 치사율이 5.5% 에 이른다고 밝혔다. 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원에 대해서는 박쥐라고 지적하고 있다.

   중국 국영TV 취재로 위생당국 전문가는 [감염자의 우한 치사율은 5.5%이며,  중국 전역 평균인 2%의 2배 이상]이라며 [우한시의 의료기관의 대응을 개선]해야 된다고 주장했다.

치사율 5.5%

  중국 정부계의 연구기관인 중국 과학원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는 29일 감염원이 박쥐라는 가능성을 밝혔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박쥐로 부터 검출된 유전자의 배열을 비교 분석한 결과 96% 의 확율로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호남성에서는 30분에 결과를 알 수 있는 시약 키트의 개발이 진행 되고 있어 감염의 확대를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라고 주장하고 있다.

   ====================================================

   참조및 발췌: Abema TIMES

  =====================================================

 

    이하는 리플이다.

   ****  필시 치사율은 더 높을게 분명하다.  정부의 발표를 믿기는 어려우며, 초기대응에 철저를 기했다면 이러한 전 세계를 혼란에 빠트리는 사태까진 악화 되진 않았을 것이다. 

  *****  기다란 줄을 서서 건강상태가 좋치 않는데도 불구하고 검진.  그 후에도 검증되지 않은  진료환경에서서 치료. 이러 식이라면 나을 수도 없으며 사태는 악화일로 일 듯보인다. 

   *****  의료기관의 대응 이란것은 이미 우한 병원은 2주일 이전부터 펑크 상태 아니던가? 우한시민들은 거의 진찰조차 받지 못하는 상황이 아니었던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