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말 중요한 것을 깨닫는 사고 법(스티커 메모지 활용 법)

noraneko 2024. 2. 21. 19:35
반응형
지금 살아있는 삶에서 “회개 없는 삶”을 하고 있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후회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정직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더 행복합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시작하고 나서가 진짜 인생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하고 싶은 것"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금 "지금부터 메모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머리에서 생각한 곳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쓰기」입니다.
「귀찮다」라고 느끼신 분, 그래서 「메모지」입니다. 노트나 수첩, PC, 스마트 폰의 좋고 농담 한 최강 아이템 「메모지」을 사용하는 것으로, 놀라운 효과가 나타납니다.
할 일은 "쓰고 붙여서 정렬한다"뿐. 메모지 특유의 5 가지 특색 덕분에 뇌의 잠재 능력을 잡아 인생이 180도 호전한다고 합니다.

『하고 싶은 것이 절대 발견되는 신메모지』에서 일부 발췌하여 소개. 메모지를 하루 1장 쓰기 시작한 순간부터, 보는 자신이 바뀌어 가는 것에 놀랍습니다.
자신의 변화와 실수의 굉장함을 꼭 즐겨 주세요.

●사고를 여과시켜 얻을 수 있는 7가지 효능

평소의 일이라고 포기하고 있는 것은 없습니까?

1. 스스로 자신을 모른다
2. 자신은 매우 유용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3. 일도 일상 생활도 노력하고 있지만 보상받지 못함
4. 취미로는 벌 수 없고 일은 즐겁지 않습니다.
5. 자신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6.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할 수 없다
7. 인생은 좀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1개라도 마음이 맞는 항목이 있으면, 1장의 필터를 통과시키는 것만으로 해소합니다.
필터는 커피 필터보다 싼 "스티커 메모지"이라는 필터입니다. 실제로 해본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1. 자신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었다.
2. 스스로 스킬이 없는게 아니었고 눈치채지 못했을 뿐이었다
3. 일이나 취미를 누군가를 위해 즐겁게 하는 것은 꽤나 즐거운 일이라고 생각했다.
4. 좋아로 끝낼 수는 없고, 세상의 요구에 보답하는 것을 깨달았다
5. 나날의 작은 일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았다.
6. 생각을 객관적으로 보면 생각을 통제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7. 미래는 스스로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모두, 「하고 싶은 것이 절대 발견되는 신 스티커메모지」의 독서회를 열었을 때에, 독자의 입으로부터 직접 발해진 생의 목소리입니다.

스티커메모지를 사용하여 사고를 언어화하면 여러 가지의 사고가 여과되어 필요한 사고만이 선명하게 언어화되는 것입니다.

스티커메모지가 필터의 역할을 한다는 것. 스티커 메모지의 액자 효과 덕분에, 생각나는 잠재의식을 관리하에 둘 수 있습니다.

● 스티커 메모지 1 장으로 소중한 것을 알 수 있었다

포기하고 있던 7항목은 사고가 흐릿하거나 숨어 보이지 않는 것이 원인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그러므로 언어화해 보이게 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느끼는 자각 증상은 사소하므로, 일부러 노트나 수첩에는 쓰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언제까지 지나도 해소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가려우면 문턱이 낮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고 달려 쓸 수 있습니다.

그런 특성을 살린 방법이 처음으로 접한 "신 스티커 메모지"입니다. 한마디로 '소중한 것을 깨닫는다'는 것입니다.

독서회에서 직접 독자로부터 받은 감상은, 이것도 포함해 다음의 4개에 집약되었습니다.


1. 언어화가 원활해졌다
2. 머리 속이 깔끔하게 정리되게 되었다
3. 중요한 것을 알 수 있었다.
4. 하고 싶은 것, 해야 할 일을 알고 직접 행동할 수 있었다

참조 및 발췌 : 다이아몬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