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독수리 타법 문답 슬슬 쓰지 않으면(산골소년님의비수가...)

noraneko 2008. 3. 7. 23:19
반응형
 독수리 타법에서 지켜야 할 사항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검지손가락 하나로만 쳐야 합니다.
2. 키보드를 봐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3. 오타가 나도 지워서는 안됩니다.

선식향아한테박아뢋어여방긴멀박아..Y.Y
딜님힌테바노다습니다.
키스님한테받았습니다.저주할건니다.
미쯔님한테받았슴닦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워니님한테서 가져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캣님한테 뺏어놨음?/?
모머님ㄴ란테 밪앆금다 ㅎㅎ
야리수케님한테서.........................
용ㄷㅎ니님ㄲㅖ 받아왃ㅂ니다
ㅇ님께 바다습니다.
아나님이 즈샸습니디:
난;페ㅛ이줘슴니다 듀곱자

캬탼내내복ㄷ
얀페이님께 받아욌습니다
홍령허ㅣ님께 받아오?쓰비다
우디님에게 바다왔어요
로어한태 받아왓어료~
에론으ㅏ자애게바탕ㅆ니다ㅇ-
초티니닙에게팻,받아숫ㅁ
자키암마..
범프하리''
웽;도거리퍼옷?ㅜㅡ욘ㅊ
아키하임판테 말앙ㅎㄴ

곤주백남께받아오ㅓㅆ리니..ㅜ.ㅜ;; (타미로 힏르브냐....)
루라근님과 에QJSIA 포스칭 ㅇㅎ...가이니리 보고항/까하다나쏘비님 글 보구래봐.ㅅ음
럭샬탈퉁님째 받아왔슴나다.
데데걸데굴임게받아오ㅓㅆ스나다.
쎔님한카받다아와서조소로
기눙님함냐텝 ㅏ닥ㅜ.ㅠ;;
삼솧소뇽님헌케 받아어ㅏ씀니다ㅣ...(느므해.....)

1. 안녕하세요. 일단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성명, 성별,나이,닉네임,사는 곳 정도로 작성해 주세요.

 아녕햐샌개러 빌성텅량 자득데  노라나커 ㅇ;ㅂ니디.  넘뎡녀고 나아든 서르ㅓㄴ조굼 서는것운 소울가ㅓㅇ북압나다.

2. 지금 본인 근처에 있는 물건을 3가지만 작성해주세요.

 호당품 샴풀아렁 비빜,림..며모정

3. 즐겨드시는  음식/간식은 무엇입니까?

  포타칩, 수차개티, 야페,압ㄴ;ㅣ가.

4. 슬슬 손에 쥐가 나기 시작하실겁니다. 오타났다고 지운거는 없으십니까?

  ;;; 주우거 샆오여 그지가타/./.

5. 개인적으로 감명깊게 본 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노칭ㅎ;ㄹ, 7안우 시무라니..

6. 문답작성에 화가 나십니까? 그걸 이웃에게 돌려주세요(...)

 ㅋㅎㅎㅎㅎ.. 데길... 도ㅓ만이구먼...

7. 근처에 있는  책 54페이지 5번째 줄 문장을 작성해 주세요.

  별우너애 잇늘 이ㅏㄹ주알 전도 자날 무룝 하츠오의 쳔자를 받악다. (누사 점 살랴더..)

8. 끝이 보입니다. 소감이 어떠신지요?

  안걍에 무산한ㅇ,ㄹ 느깜니다....

9. 네, 소감 잘 들었습니다.

  그이니게 까이!!!!  ㅁ밭때---!!!!

10. 이제  바톤 넘기실분들을 작성해 주세요.

  나에 블로구 첫 뎃글....두인종  "에코"님,"빠란 여누"님께  드임니다..
 

*****  끝을 내며 *****

<산골소년님>의 갑작스런 지명으로 한 동안 고민 하다가  <늪>속에 발을 담궈 버렸습니다.  뭐랄까...몇년 동안 <지명>한번 받아 보지 못한 30대 중반의 호스테스가 어느 날 갑자기<간택>받아버린 기분이라고나 할까.... <오늘의 승부 속옷은 뭘루 할까?>.....각설하고;

조금은 머리 복잡한 일이 겹쳐서리, 뭔가에 집중 하다 보면 해답이 보일 듯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어째든 <막 노동>이네요. 키 보드 만만히 볼게 아니더라는...

다음엔 <까치 발 타법>으로다...도전을;

<산골소년님> 고맙습니다. 

(서너 번 훑어 봐도 뭔 소린지 원...)
해독 가능한 사람이 있을 꼬나....쩝; 

수퍼 블로거 <에코님><빨간여우님>이 제 글을 읽어나 주실련지,
받아 주실련 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엔터테인  덧 붙입니다...

 마츠모토 히토시 프로듀스 <오제바멘>(오타같은 아닌거 같은...)
 
 
  노라네코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