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일본 한국정부의 한일 통화 스와프협정 연장 요청없어 10월말 종료시사[실질적 경제제재]

noraneko 2012. 10. 3. 10:24
반응형

한국 정부로 부터의 스와프(통화 교환) 확대 연장 요청 없다며 10말 종료시사(일본 재무성)

 

이명박 대통령의 독도 방문과 일왕 사과 발언 문제로 인해 일본 정부가  전면 수정에 착수하고 있던 한일 통화 스와프 보충조치에 대해,  한국정부로 부터의 연장 요청이 없는 것이 10월 2일 확인 되었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다.

 

일본 재무성 간부가 동일 야당인 자민당 외교 국방 합동부회에서 설명했다고 한다.

 

동성 간부는 요청이 없으면 연장 하지 않겠다는 방침을 정하고 있어,  동 협정의 확충 조치는 10말 종료될 공산이 커졌다고 전했다.

 

동 스와프 협정은 긴급시에 한일 양국이 외화를 교환 유통하는 시스템이다.  일본정부는 작년 가을 한국측의 요청으로 1년간의 시한 조치로서, 교환액수의 상한선을 지금까지의 130 억달러 (한화 약 17 조원)로 부터 5배인 700 억달러로 확대했었다고 보도했다.

 

 

 

-----------------------------------

 

한편 한국의 조선일보는 전혀 다른 관점에서 이 사실을 보도하고 있다.

 

[한일 통화 스와프 협정 : 죠시마 신 재무상 , 확대 조치 연장을 검토중]

 

일본의 노다정권 제 3차 개조 내각에서 새로 운 재무성에 취임한 죠시마 씨가 2일 , 한국과의 통화 스와프협정의 확대조치가 금월 말에 기한정지가 되는 것에 대해 [연장의 시비를 신중이 검토하고 있다]라고 진술했다고 전했다.

 

금년 8월 이명박 대통령의 독도 방문에 대항하는 보복 조치로써 당시의 아즈미 재무상은 확대조치의 종료와  [한일 스와프 협정]자체를 폐기할 가능성도 시사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

 

일본측은 한국측에 [한일 스와프 협정 연장]의 조건으로  이명박 대통령의 [일왕 사죄]발언의 사과와 철회 그리고 독도방문에 대한  재발 방지등을 요청하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일본의 차기 정권이 거의 확실시 되는 야당 자민당은 [한일 스와프 협정 자체의 파기]를 강력히 요청하고 있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하고 있다.

 

===================================

 

한일 스와프 협정 파기와는 관계없이  한국은행 주도로 한중 스와프 상설화를 중국 공산당 당국에 요청한 한국 경제의 중국속국화는 가속중이며  아무리 한국 언론과 오피니언 리더들이 진실을 왜곡해도 머지 않아  중국의 처참한 노예국가로 전락한 한국을 한국인 본인들이 실제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

 

한국 저축은행들의 줄줄이 도산되는 현실은 약 20년전 일본 경제가 붕괴 일보 직전까지 가는 가장 명확한 현상으로 규정되고 있다.  

 

현재 한국 국채와 주식을 대량 보유하는 북유럽을 필두로 하는 외국 자본은 한시적인 투기 자본임이 밝혀 지고 있어 언제든지 일시에 그 자금이 빠지면 [1997년 IMF 지옥]을 가볍게 초월하여 [국가 파탄]에 가까워 지고 있다는 사실을

 

 [자산과 처자식]을 외국으로 도피시키고 있는 정치가와 재벌가등만이 문제의 심각성을 알고 있으며 그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 경제지는 이러한 현실을 무시하고 왜곡 뻥튀기 보도만을 일삼고 있다)

 

그러나 일반 서민들은 다가올 국가 파탄에도 무능한 정부와  하이에나 정치가들 틈에서 무차별 난도질 당하는 것 이외에는 아무런 대처 방법이 없다.

 

-----------------------

한국짐승언론과 정치가들,

 

그리고 오직 대선결과로 인해 자신들의 손득만을 따지며 입에 거품물고 활약 중인 허접 쓰레기 오피니언 리더와,

 

 세뇌당한 뇌세포로 자라나는 아이들을 선동 마인드 콘트롤 시키고 있는 일부 정치색 짙은 짐승 교사들에게 세뇌 당하여 휘둘리지 말고,

 

자신들의 눈과 귀, 그리고 세뇌당하지 않는 뇌세포로 스스로 느끼고 생각하고 대처하지 않으면 평생을 [세뇌당한 노예]로 살다가 일생을 마치게 될 수 도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