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익 정보

일본 지바현 이번엔 가오리떼 수백마리 강 상류로 소상(거슬러오름)

noraneko 2012. 7. 20. 06:30
반응형

정체모를 정어리떼와  멸치떼로 유명해진  일본 지바현에서 이번에는  가오리 떼가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기이현상이 벌어졌다고 한다. (지바현 핏빛바다 재현)


지바현 이스미시 이스미강에서 상류를 향해 거슬어올라가는  적색 가오리떼가 출현하여 근린주민들간에 화제로 떠올랐다.

 

 


시게하라시의 골프  클럽 제조 판매업에 종사하는  오오카와 씨(54)는 17일 아침  강하구에서 약 3km 의장소에 있는 다리를 자동차로 이동중에 조수석에 있던 부인이 가오리떼를 발견.  일견 수백마리정도로 보여 천천히 강을  거슬러 올라가고 있었다고 한다.


강기슭에는 다크 브라운계역과 흑색의 가오리대군이 점령하고 있었으나, 금방 자취를 감추었다고 한다.


가오리의 대군은 18일 오전에도 같은 장소에서 목격되었다고 한다. 


근처에 사는 사람은 [매년 이 시기에 가오리가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드물지 않다. 첨 보는 사람은 놀래겠지만..] 라며  통상적인 일이라 지적했으나,  정작 사진을 본 카모가와시월드(카모가와시)의 사육담당자는 [몸체 길이가 30~40cm 정도이며, 다 큰 가오리라고 판단된다.  봄과 여름사이에 가끔씩 강 하구에서 목격되는 일은 있으나,  이렇게 대량으로 목격되는 일은 거의 드물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다]고 진술했다.


=========================


정어리떼, 멸치떼에 이어  이번엔 가오리떼.....

수면온도 상승으로 벌어진 일이라 추측하는 전문가도 있기는 하나,  아무래도 다가올 천재지변(지진전조설)을 알리는 시그널인지는 아닌지....

 

 

2012/06/15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일본 멸치떼죽음 정어리떼 1만마리 대량사(수질검사는 이상무) 지진전조설도..

2012/06/08 - [잡학 지식 정보] - 일본 지바현 핏빛바다 정어리 사체 200톤 떼죽음(고래공격피하려 항구진입)

2012/06/09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일본 후지산 분화 [3년이내에 분화가능성 매우높다]후지산붕괴가능성도

2012/06/15 - [잡학 지식 정보] - 아니사키스(기생충)의 공포 신선한 생선 일수록 위험천만!(오징어,고등어,연어,고래회충)

2012/06/18 - [잡학 지식 정보] - 냄새로 암을 탐지 암냄새 탐지견의 적중률 100% 경이적인 암탐지 능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