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08 3

일본 여자레슬링 금메달 이초 가오리 한국인코치와의 비련속 올림픽 3연패 달성

부상으로 점철된 몸을 이끌고 올림픽 출전하여 3연패를 달성한 일본 여자 레슬링 영웅 [이초 가오리(伊調馨)] 2009년 한국의 각 언론에서 보도한 로 인해 이미 한국인과 결혼한 일본여성으로 되어 있으나 실은 [결혼 한적도 없다]는 사실이 일본의 한 잡지 보도에 의해 밝혀졌다. 이하는 그 보도를 발췌한 부분. ========================= 올림픽 3연패의 꿈에 가려진 [한국인 약혼자]와의 비련. [3연패도 할꺼지만, 자신만의 레슬링을 펼치고 싶어요] 올림픽 출전을 앞두고 이렇게 선언한 후, 3연패에 도전하여 금메달을 획득한 이초 가오리 [실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결혼 목전"이라 알려졌던 한국인 남성과의 "비애"가 있었습니다.](일본 레슬링 관계자) 이초 가오리와의 결혼보도가 나온 것은 20..

올림픽 축구 4강 멕시코 일본전 패배 일본반응과 축구 동메달결정 한일전

[신이시여 왜 또 그들(한국)입니까? 왜 그들과 만나지 않으면 안됩니까....] [이겨도져도 기분 더러워지는 벌칙게임은 언제까지 계속된단 말인가...] [이기든 지든 부상없이 경기를 끝내면 좋겠다.] [또 사상 최악의 대진이다...] [사상 최악의 벌칙 게임이다.] 대한민국 브라질전이 벌어지기전 일본 멕시코전이 끝난 직후의 일본 반응이다. 이미 한국 브라질전에서 한국 패배를 확신한 듯한 뉘앙스가 넘쳐 흐르고 있다. 물론 한국 브라질 전도 녀석들의 예상대로 되어버렸지만... ---------------------------- U- 23 일본 대표는 7일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멕시코전에서 3 - 1 로 패해 3위 결정전에서 한국과의 대전(10일 3위 결정전)이 확정되었다. 일본은 전반 12분 FW ..

여자 배드민턴 져주기 전원실격 파동 이번엔 인도코치 일본팀에 항의

중국과 한국 인도네시아 등 총 4팀 8명에게 실격이란 중대한 패널티를 내린 여자 배드민턴 져주기 실격 파동이 이번에는 일본팀에게도 번졌다고 한다. 중국과 한국등이 배드민턴 1차 리그에서 [무기력 시합]을 저질렀다고 하여 실격 처분된 문제로 이번엔 일본팀에게 불똥이 튀겼다고 일본 언론이 일제히 보도했다. 일본의 후지이 가키이와 팀이 1차리그 최종전에서 져서 B조 2위로 결승 토너멘트로 진출한 것에 대해 동조 3위로 예선 탈락한 인도 팀의 코치가 [2위로 진출하여 중국팀과의 대전을 피하기 위해 일본은 패배를 원했었다]라고 진술했다. 이 발언에 대해 외국언론이 일본팀에게 집중적인 질문 공세를 받았으나 [있을 수 없는 일. 실력으로 진 것일뿐]이라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고 한다. 일본의 마스다 케이타 코치는 [..

카테고리 없음 2012.08.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