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수면 3시간의 프랑스영웅 나폴레옹 사이즈는 3cm 였다.[단소가 남성미의 이상형이었다.]

noraneko 2012. 10. 7. 11:54
반응형

역사적으로 보는 [사이즈]의 메카니즘.

 

[역사적 인물중에는 의외로 단소가 많았었다?]

[헤밍웨이도......였다?]

[역사적으로는 고대로 갈 수 록 단소가 남성미의 이상형 이었다.]

 

 

 

 

=========================

 

Ω 단소로 알려진 역사상의 인물은..

 

[3시간 밖에는 수면을 취하지 않았다]라는 일하로 잘 알려진 프랑스의 영웅 나폴레옹 보나바르토가 유명하다.  그의 사후에 주치의와 아내가 [꼬마아이 였다]라고 진술했다고 알려져,  1969년에 옥션에 출품되었다고 알려진 [나폴레옹의 물건]은 길이가 고작 3cm 였다고 한다. 그의 정복욕은 단소의 컴플렉스의 반대 급부라는 설도 존재한다고..

(단, 3시간 수면과 심신 스트레스로 인해 만년은 위암등에 걸려 사이즈가 줄었다는 설도...)

 

Ω 헤밍웨이도 .....였다?

 

노벨문학상에 빛나는 대 문호 헤밍웨이는 거우였음에도 불구하고 거시기는 단소여서 일생동안 을 고민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노인과 바다][킬리만자로의 눈]등의 작품에는 각각 낙시대와  총의 길이를 연상시키는 부분이 표현되어 거근열망이 보였다는 설도 있다고 한다.

 

Ω 고대로 부터 [물건은 클수록 낫다]는 오해?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거근이 환영답은 것은 아니라고 한다. (물론 그 반대도 마찬가지)  <고대 그리스인에 있어 남성미의 이상형은 작은 물건과 입체적으로 잘 다듬어진 근육과 엉덩이였다.>라고 알려져 있으며, <화가들은 야만인과  늙은 도락가, 그리고 노예와 사츄로스신(반수신)을 그릴때에만 크나큰 물건을 붙여 두었다>고 한다.

 

====================

 

믿거나 말거나.....

 

 

2012/09/02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중국네티즌 80% 이상 [독도는 일본땅]독도는 한국땅 지지는 10%로도 안돼

 

2012/08/15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러시아 수상[중국인이민의 과도한 증가 공작활동 경계하라!] 한국[오원춘도 환영!]

2012/10/01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중국 두바이 부르츠[버츠] 칼리파 초월 세계최고층 220층 빌딩 건설발표(단 4개월만에 건설완공 공언)

 

2012/09/23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중국제 컴퓨터를 쓰면 안되는 이유. 마이크로 소프트[중국제 컴퓨터 출하때부터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코드]

 

2012/09/07 - [시사 관련/시사 뉴스 포커스] - 주식펀드 수익평가 세계 최악은 한국 최고는 필리핀 홍콩투자기금[중국언론]

 

 

반응형